위담한방병원

예약

메뉴

메뉴

메뉴 닫기

고객센터

한의학계 최초의 위장치료 한방병원

환자 치료후기

HOME > 위담 고객센터 > 환자 치료후기

WEEDAHM ORIENTAL HOSPITAL 치료사례REVIEW 위담한방병원에서 행복을 찾은 분들의 이야기입니다. 본 치료사례는 의료법상 로그인 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초음파 검사

위담을 통해 행복을 찾은
환자분들의 이야기 입니다.

[만성위장장애, 구역감, 안구건조증 /45세] 배OO님 치료수기

2025-08-27 17:31

배선현(가명)님 (여/45)  06.10.17일 작성됨

 

진 단 명: 만성위장장애, 구역감, 만성설사, 안구건조증 및 안구통증

치료기간: 06.9.14일 - 현재

치료내용: 담적패키지

 

저는 가정주부입니다. 크게 집에서 할일도 없고 누군가 저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도 없습니다. 그러나 어릴 때부터 자주 체해 손가락을 자주 따곤 했습니다. 손과 발, 아랫배도 늘 차서 구절초도 많이 달여 먹었습니다. 나이들면서 병원에 다니기 시작했는데 병원에서 신경성 위염으로 진단받고 이십여년을 앓다가 보니 오래된 지병이 되어 어지럽고 만성설사와 자주 체함, 공복시 속쓰림에다 명치끝이 붓고 아프고, 구역질이 심해져서 식사도 제대로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주 조금만 먹어도 속이 답답하고 얼굴엔 기미가 생겨서 피부색도 칙칙해지고, 눈은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뻑뻑해지면서 쉽게 피로감을 느끼더니 급기야 모든 냄새가 싫어지고, 뼈 마디마디가 약해져 아파지게 되었습니다. 병원에도 다니고 한의원에서 쑥뜸과 침, 탕약도 먹으라는 만큼 먹었지만 치료받을 때만 조금 속이 편안할 정도였습니다. 치료되고 싶은 마음에 홍삼, 알로에, 효소 등등 좋다는 것은 다 먹어봤지만 그때 뿐 이였고, 먹은 것도 없이 가스가 차, 배만 불러오고 트림이 심해져서 사람만나기가 꺼려지게 될 정도였습니다. 

 

처음 하나한방병원을 찾아왔을 때는 속이 최악의 상태라 명치에다 손을 대고 왔으며, 원장님의 진료를 받은 후 담적이 쌓였다는 말씀을 듣고 약침을 맞았는데 순간 속이 뭔가 시원하면서 편해지는 감이 있었고 눈에 점안해준 약으로 뻑뻑하던 눈도 부드러워졌습니다. 

 

그날 집에 돌아 올 때는 배에서 손을 떼고 편안한 느낌으로 올 수가 있었습니다. 다음날부터 적극적으로 담적해독 프로그램을 기도하며 돌입했습니다. 이곳이 내가 치료받을 수 있는 마지막 병원이라는 생각과 다짐으로 약침과 탕약, 인디바, 아로마냉온교대욕, 리버클린징 등등 열가지가 되는 치료를 받았습니다. 

 

간호사님이 설명해준 대로 식사를 할 때는 천천히 오래 씹고, 소화가 안 되는 음식은 피하면서 열심히 치료를 받았습니다. 병원까지 가는 시간이 한 시간 반 정도 걸렸지만 원장님 치료를 믿기로 했지요. 치료받은 지 3일이 지나니까 부은 배도 내려가면서 속이 편해졌습니다. 변도 좋아지고 어지러움증과 구토증, 속쓰림은 없어졌습니다. 

 

오늘로 하나한방병원에서 치료받은 지 한달하고 4일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고생스럽던 것이 무색할 정도로 제가 가지고 있던 증상들이 거의 다 사라졌습니다. 병원 다니는 것이 신나고 즐겁습니다. 

 

직원들을 통해 원장님께서 오랫동안 담적치료에 심혈을 기울여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셨다고 들었습니다. 감사드리고 저같이 오래된 속병이 치료받을 수 있게 하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나은 치료와 약을 개발하시는데 연구, 정진해 주실 것을 바라면서 저 또한 원장님과 하나한방병원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드리겠습니다.